당월 결제금액 대납 가능한 카드는 어떤것이 있나요?

현재는 삼성카드에 대한 대납 서비스가 가능하며, 추후 좀 더 많은 제휴처를 제공 할 예정 입니다.

※ 삼성 법인 신용카드(공용/개인), 개인신용카드의 가족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충전카드, 올앳카드만 소지한 경우는 본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당월 결제금액 대납 한도는 얼마인가요?

월 최대 50만원까지 대납이 가능합니다. 납부신청금액이 카드 결제금액보다 많은 경우 금액초과로 인해 포인트로 반환 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래와 같이 본인인증을 통해 아이디를 확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페이지 이동

2.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선택

3.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4. 이메일주소 확인

5. 비밀번호 변경하기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은 필수인가요?]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완료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사용자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PointroPay 사이트의 "내정보" -> "탈퇴하기" 메뉴를 통해 비밀번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탈퇴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내역 문자는 무엇인가요?]

포인트로페이에서 신용카드 대금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로페이에서 삼성카드로 해당 대금결제 내역이 송신되고, 개인정보보호법 제20조에 따라 이에 대한 내용을 회원님께 문자메시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삼성카드 대금입금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카드 대금납부 신청의 경우 신청일의 데이터에 대한 처리결과가 다음 영업일 오후 4시 30분 이후에 수신됩니다.

(데이터 처리량에 따라 5분 내외의 시간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대금입금내역 확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포인트로페이 홈페이지 : "포인트 사용내역" 메뉴에서 확인

2. 삼성카드 홈페이지 : "전체메뉴 > 카드대금결제 > 입금내역"에서 "옴니네트웍스" 입금금액 확인

3. 삼성카드 APP : "마이 > 카드대금결제 > 입금내역"에서 "옴니네트웍스" 입금금액 확인

[PointroPay 로그인 비밀번호는 어디서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내 정보 메뉴에서 기존 비밀번호 입력 후 신규 비밀번호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금액 초과로 POINT가 반환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대금납부서비스 신청시점의 신용카드 사용금액보다 신용카드 대금납부 요청 금액이 많을 경우 해당 신청건에 대한 포인트가 반환되며, 고객정보에 등록하신 전화번호로 안내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문자를 수신하신 고객께서는 현재 사용금액을 확인하시고 다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0 / 23)